적용하고픈 추천 티스토리 스킨 3

• etc/• blog tip & utill / 2012. 9. 15. 21:25

 

 seevaa님 작성의 태그와 shimizumari님의 캐릭터가 잘(?) 어우러진 스킨입니다.

 

character-seevaa.zip

 

 

 

 

원형은, N.Design에서 만든 워드프레스 테마 스킨입니다.

(압축 파일 중, icons 파일은 상단의 아이콘을 교체할때 쓰시면 됩니다.)

Notepad-03.zip

icons.zip

 

 

neutral-skin(W3c)2.zip

 

 

Piano_Black-tistory-09.zip

 

 

워드프레스용 테마를 티스토리 스킨으로 바꾼 것이구요. 전체적인 레이어는 원본과 비슷합니다. 현재 워드프레스에서 인기 있는 테마이고, 레이어는 단순하여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chocotheme09.zip

 

 

바탕 이미지가 "Computer Paper" 같아서, 일명 "전산용지스킨" 이라고 이름을 붙였습니다.

본문폭은 500px이니까 조금 좁은편이네요. 대신 사이드-바가 넓어 '시원한 맛'이 있습니다.

 

Computer_Paper-09.zip

 

모노랩(mono-lab)에서 만든 워드프레스 테마, monochrome을, 티스토리 스킨(베타버전)으로 바꾸어 배포합니다.(라이브 데모)
흑과 백이 조화롭게 이뤄진 이 테마는 현재 워드프레스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네요. 본문폭은 580px이고, 더 확장하는 방법은 맨 아래의 설명을 보시면 됩니다.

 

monochrome-tistory09-2.zip

 

그림과 같은 스킨입니다.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이구요, 본문폭은 530px입니다. 가운데 있는 여성의 이미지는, 다른 이미지로 바꾸거나 빼고 사용할수도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pretty-theme-tistory-09.zip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HE+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