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의 새로운 Q-Jays

• 이어폰 / 2015. 8. 3. 14:06










스웨덴 이어폰 메이커 JAYS에서 자사 플래그쉽 이어폰 Q-JAYS의 신형을 공개했습니다. 디자인의 형태는 기존 Q-JAYS와 동일하지만 재질이나 가공 등, 드라이버 등 모든 부분이 바뀐 이어폰입니다. 엄청나게 고급스러워 보이는 알루미늄 가공, BA인데도 유닛 하단 부에 덕트가 있는점, 커스텀 듀얼 BA 드라이버와 커스텀 음향 필터, MMCX에 스크류를 더한 듯한 독자적인 탈착식 케이블 등 새롭고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공식이미지만 보면 이어폰보단 예술작품에 가까워보입니다. JAYS가 부도도 겪고 한동안 힘들었던 걸로 아는데 이번엔 확실한 재기를 위해서인지 정말 각잡고 제대로 만들었다는 느낌이 팍팍 듭니다. 실제 소리가 어떨지 궁금하군요. 스펙시트보면 메뉴얼에 Korean도 포함되어 있는걸 보니 국내 출시도 확실해보입니다. 다만 JAYS의 수입사가 사운드캣에서 SK로 변경되었는데 어떤 수입사가 수입을 할지 모르겠네요.


다만 가격이 449달러로 책정된 것 같습니다. 가공 퀄리티를 보면 어느정도 이해가 되긴 하지만 듀얼 BA 이어폰이 449불이라..PFE232보다도 비싸군요.



아무튼 디자인 하나는 끝내줍니다. 정말 Q-JAYS 전작이랑은 조형은 닮았지만 전혀 다르네요. 그리고 Q-JAYS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에티모틱 리서치에서도 인정하는 몇 안되는 타사 이어폰이기도 했었죠. 그래서 더 후속작 소리가 궁금합니다.



다만 공홈에 측정치가 있는데 비보정이라면 좀..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HE+STORY